본문 바로가기
꽂힌 정보/꽂힌 기기

알리 직구 LED시계 겸 블루투스스피커. 언박싱 및 동작

by 궁딩 2021. 4. 2.
반응형

 

요즘 필요한거 직구하는 재미로 살고있는데

 

이번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한 물건은

 

시계겸 무선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아마 G-50 이라는 모델명 인것 같습니다.

 

 

일단 알리에 너무나도 많은 비슷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제가 고려한건 시계 역할이 1순위, 그 외 기능은 2순위였습니다.

 

 

 

 

 

 

 

근데 사실 저는 이 제품을 구매한 건 아니고

 

이 제품을 구매했는데 저게 왔습니다.

 

알리에서 싸게 산거라 그냥 귀찮아서 반품은 안했는데

 

좀 짜증은 났네요.

 

어쨋든 받은 물건에 대한 기기리뷰입니다.

 

 

 

 

 

제품사이즈


원하던 물건은 아니였다보니 작네요.

 

원래 사려했던건 가로가 14cm 정도 되는 것이었는데 어쨋든.

 

생각보다 작습니다.

 

 

 

 

구성품


 

특별히 더 필요할 것도 없는 구성품 목록입니다.

 

 

 

본체


 

 

 

뒷면은 스피커이고

 

상단에는 버튼들이 있어요.

 

 

이제 언박싱 해볼까요.

 

 

 

 

실물 언박싱


 

박스가 하나 왔습니다.

 

배송 받는 순간.. 내가 원하던 사이즈가 아니구나 했어요.

 

조금 작습니다.

 

 

 

전원 및 플레이 정지 버튼, 모드버튼, 트랙 및 볼륨 조절버튼, SET 버튼 입니다.

 

 

 

 

미러형태로 반사되는 앞면 재질에 LED 시계가 나올 예정입니다.

 

 

 

 

뒷면은 스피커가 있군요.

 

 

옆면에 충전단자와 메모리카드 꽂는 공간이 있습니다.

 

충전은 Micro 5핀 충전.

 

 

 

무게는 153g 정도 되는군요.

 

 

 

기능


 

 

일단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을 켜면

 

블루투스 스피커가 맞는지 의심스러운

 

매우 저퀄리티 음성으로

 

파워가 켜졌다고 영어로 나옵니다.

 

 

 

 

시계모드


 

 

기본적으로 켜면 시계가 나오는데

 

AM PM 표시가 나오게 하거나

 

24H 모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모드


 

 

블루투스 스피커는

 

G-50 이라는 모델명과 페어링 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켜짐 안내 언니의 목소리때문에

 

기대를 하지않고 노래를 틀었는데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은 하긴 하네요.

 

막귀 기준에서 노래는 들을만 합니다.

 

볼륨은 30단계 조절 가능하네요.

 

 

 

 

FM청취 모드


 

형광등 빛 때문에 파랗게 보이네요

 

FM 모드는 이렇게 동작합니다만

 

저희집은 FM이 잘 안나오는 곳이라 테스트는 못했습니다.

 

 

 

 

배터리 상태


 

 

현재 배터리 상태가 나타납니다.

 

처음켜니 81%네요.

 

 

 

 

온도


 

 

 

그리고

 

현재 온도가 나옵니다.

 

 

 

알람시계


두개의 알람을 맞출 수 있습니다.

 

써보진 않았습니다.

 

써보고 싶지도 않네요.

 

 

 

 

 

 

단점


시계 LED 상태에서 온도와 배터리는 어떻게 하면 보일까 궁금했는데

 

2초정도 마다 화면이 바뀝니다.

 

시계처럼 쓰려고 했던 계획을 완전 물거품으로 만든 기능이죠.

 

시계가 2초간 나옴

배터리상태가 2초간 나옴

시계가 2초간 나옴

온도가 2초간 나옴

 

반복됩니다.

 

시계만 나오면 안되나요.

 

그냥 블루투스 스피커 용도로만 써야할듯 하네요.

 

 

이런 제품을 사면 안된다는 의미로 리뷰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