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꽂힌 정보/꽂힌 기기

갤럭시 버즈 프로 케이스 - 엘라고 게임보이 GB5 케이스

by 궁딩 2021. 4. 12.
반응형

버즈 프로 케이스는 버즈 라이브같은 사이즈라 호환이 되는데요

 

프로 출시 이후 예쁜 케이스들이 너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애니콜 케이스


프로 출시와 함께 출시한 애니콜 케이스도 너무 예쁘죠.

 

저도 오른쪽에 있는 하얀색 케이스를 사용중이었습니다.

 

 

구매하고나니 추가로 출시한 애니콜 케이스.

 

애니콜 폴더 하면 생각나는 SCH-A100 케이스 또한 너무 예쁩니다.

 

 

 

 

 

elago 실리콘 케이스


애니콜도 예쁘지만

 

조금 디자인에 적응되어 무던해질때쯤

 

눈에 들어온 케이스가 있었으니

 

 

엘라고 게임보이 실리콘 케이스.

 

너무 귀엽게 생겨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그레이, 블랙, 핑크

 

3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오리지날 칼라~ 그레이 선택

 

 

 

 

실물영접


 

자그마한 케이스에 배송되었습니다.

 

Pro & Live 호환이라는 스티커가 번쩍이네요.

 

꺼내서 바로 씌워봤습니다.

 

 

상단 커버, 하단 커버, 링이 들어있습니다.

 

 

 

뒷면도 깔끔합니다.

 

 

열었을때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지나칠마다 눈이 갑니다.

 

 

 

 

엘라고 실리콘 케이스 중에 다른것들도 구매할까 고려했었는데

 

 

이런 케이스들도 있었네요.

 

저는 Gameboy 케이스로 매우 만족합니다.

 

다음엔 어떤 케이스를 사볼까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