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꽂힌 이슈

하준수 캐리커쳐 하카소 모음 2

by 궁딩 2021. 6. 9.
반응형

 

누굴까요? ㅋㅋㅋ

 

 

 

 

 

 

 

 

 


 

 

 

 

 

 

개그맨 이상준


 

유튜브 2명 볼꺼라고 무시하는 이상준. ㅋㅋ

 

항상 물고기같이 그리다가 사람같이 그렸다고 대 만족중인 이상준 ㅋㅋ

 

 

 

개그우먼 최선영


30초만에 그립니다 . 시 ~ 작.

 

15초

 

28초 끝. ㅋㅋ

 

 

 

개그맨 김두영


 

슬렌더 개인기로 유명한 김두영님이 먹이감. ㅋㅋ

 

 

코부터 그려야 한다고 합니다.

 

 

과장되게 그리지 않고 있는 그대로만 그린다는 하카소.

 

공개전 특별히 미안해하는 하카소 ㅋㅋ

 

 

일본만화에 나오는 변태같이 나왔다며 어리게 보여 좋다는 김두영. ㅋㅋ

 

 

 

 

개그맨 황제성


 

근황토크 질문을 하지만 대답은 듣지 않고 그리는 하준숴이

 

 

 

입이 작아서 그런데 성인용 숟가락을 쓰시나요? 하품은 가능하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