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꽂힌 정보/꽂힌 통신사

4월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및 이벤트 정리.

by 궁딩 2021. 4. 3.
반응형

 

요즘은 알뜰폰 요금제가 너무나도 많죠.

 

그 중에서 저렴한 유지비 요금제, 통화 또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들을 정리해 볼텐데요.

 

가성비가 좋은 요금제만 추려보겠습니다.

 

 

알뜰폰 허브에서 직접 찾아봤습니다.

 

 

 

 

 

 

프리티 텔레콤


저렴한 유지비


 

 

 

 

쓸만한 저렴한 유지비 요금제들은

 

미세한 제공량과 요금 차이가 납니다.

 

무약정 평생할인인지 기간 한정인지 확인하고 가입하면 될것 같네요.

 

 

 

데이터 무제한


 

 

 

 

통화는 무제한은 아니지만 데이터는 무제한인 요금제들입니다.

 

1Mbps 속도로 무제한이거나, 3Mbps속도로 무제한이거나

 

사용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통화 데이터 무제한


 

 

프리티에서 통화 데이터 무제한중에 쓸만한건 이것뿐이네요.

 

1Mbps 속도 무제한인건 감안하셔야 할 듯 합니다.

 

 

 

 

스마텔


저렴한 유지비


 

 

프리티 보다 조건이 좋아 보이네요.

 

눈에 띄는건 3300원 요금제 400kbps 데이터 무제한 입니다.

 

필요하면 6개월 정도 쓰다가 다른 통신사로 옮겨도 될 것 같네요.

 

 

 

 

데이터 or 통화 무제한


 

 

스마텔의 요금제가 잘 나온것 같네요.

 

위에서 언급한 3300원 요금제를 포함해서

 

데이터 3Mbps무제한에 12100원. 아주 좋네요

 

USIM 다이아몬드 요금제는 통화, 데이터 다 무제한이라 역시 좋습니다.

 

 

 

 

헬로모바일


통화 또는 데이터 무제한


 

헬로 모바일은 통화 무제한 요금제가 싸게 나왔네요

 

헬로 모바일은 모두 무약정 요금제라

 

8500원이면 괜찮습니다.

 

데이터 무제한은 16600원 요금제가 쓸만하겠군요.

 

 

 

 

 

 

이야기알뜰폰


저렴한 유지비


 

저렴한 유지비로는 0원을 따라올 순 없겠네요.

 

 

 

 

통화 또는 데이터 무제한


 

 

이야기 알뜰폰은 선택지가 조금 있네요.

 

사용패턴에 따라 괜찮은 요금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SK 7모바일


저렴한 유지비


SK7모바일은 이 요금제 말고는 가성비는 별로인것 같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통화 또는 데이터 무제한


 

아이즈 모바일이 가장 저렴하게 나온것 같네요.

 

데이터 무제한 3Mbps 제공으로 11500원이면 아주 좋아 보입니다.

 

통화 데이터 다 무제한도 19800원이면 좋네요.

 

 

 

스노우모바일


저렴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두가지 요금제 모두 가격 저렴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5500원 또는 6600원에 400kbps 무제한 요금제이니

 

사용패턴에 따라 사용하면 되겠네요.

 

 

 

진행 이벤트


프리티에서는 유심비무료 이벤트 진행중이군요

 

 

 

 

 

스마텔에서는

 

특정 요금제 선착순 가입자들에게 상품권과 선풍기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스타벅스 다이어리 선착순 300명,

 

스타벅스 텀블러,

 

유심비 무료 이벤트 중입니다.

 

 

 

 

맘에 드는 요금제가 있다면 알뜰폰 허브에 방문해서 알아본 뒤 가입하세요.

 

 

 

 

알뜰폰 Hub (mvnohub.kr)

 

알뜰폰 Hub

알뜰폰 Hub

www.mvnohub.kr

 

반응형

댓글